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close open

CS CENTER

  • 1661-4256
  • OPEN
    AM 09:00 ~ PM 06: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국민은행 091801-04-102974
  • HOLDER : 주식회사 아원
  • 기업은행 699-002574-01-020
  • HOLDER : 주식회사 아원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RECENTLY VIEW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네이버 톡톡  톡톡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 상담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번호 제목
          47 [기타] 기존에 1등 팬던트를 설치해두었는데, 5등 팬던트로 교체해서 설치할수 있나요?   
          • 답변
          • 5등 팬던트라도 소켓 5개를 하나로 묶어서 설치하기 때문에 기존 등자리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46 [기타] 불을 껐는데도 잔불이 남아있어요. 혹시 제품 문제인가요?   
          • 답변
          • 불을 껐을때 잔불이 남는현상은 보통 LED등을 사용 하셨을때 나타나며

            기존에 사용하던 스위치가 전자식 스위치(리모콘/터치/램프 스위치 등)일 경우에 현상으로 

            전원을 꺼도 전자식 스위치를 유지하기 위한 미세 전류가 계속 흐르게 됩니다.

            다른 램프에 비해 LED램프는 예민하기 때문에 미세 전류에 반응을 해서 잔불이 남게 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기세나 제품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나, 제품에 콘덴서를 같이 연결하거나 스위치를 일반 온/오프 스위치로 교체해주시면 해결됩니다.

          45 [기타] 식탁등을 다른 위치에 설치하고 싶어요.   
          • 답변
          • 식탁등 위치를 바꾸시려면 선을 연장하여 설치 하거나 선을 새로 빼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선을 새로 빼서 설치하게 되면 기존 등 자리에 기존 등 설치 흔적 및 전선 구멍 등이 노출되며,

            도배를 새로 하거나 가려주셔야 깔끔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44 [기타] 평수별로 어떤 조명을 달아야하나요?   
          • 답변
          • 제품 상세 이미지 하단부분 [구매 가이드]에 평수별 알맞는 조명을 고르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으며,

            고객 센터의 [구매 가이드]에서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3 [기타] 소켓 베이스는 무엇인가요?   
          • 답변
          • 각 제품마다 소켓(전구 끼우는 부분)의 사이즈가 달라 아무 램프나 구매하시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꼭 제품 상세 이미지를 확인하시고 맞는 램프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소켓 사이즈는 크게 14베이스, 17베이스, 26베이스, 39베이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현재 사용 중인 램프를 빼서 소켓 부분(은색 스크류)의 지름을 재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42 [교환/반품/환불] 반품할 상품을 오늘 택배사에서 가져갔습니다. 언제 처리되나요?   
          • 답변
          • 상품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약 3-5일 안으로 아원룩스 공장에 도착되어 처리되고 있습니다.

            (회수 > 아원룩스 공장 도착 > 제품검수 > 아원룩스 반품/교환담당자 전달 > 교환/반품처리)

            제품 보내주신 후 교환/반품 담당자가 처리까지의 기간은 3-5일정도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주시고 반품 송장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1-4256)로 연락하여 알려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41 [교환/반품/환불] 교환받을 주소지를 변경해도 되나요?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교환받을 주소지가 이전 주소지와 다를 경우에는 교환 요청하실 때에 새 주소지를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40 [교환/반품/환불] 교환, 환불이 안 되는 것은 어떤 경우인가요?   
          • 답변
          • 상품의 구성품을 고객님께서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제품의 박스와 포장이 훼손된 일반 상품)

            조명을 설치하였거나분수 제품 사용 후에는 교환 /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1:1 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1-4256)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9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 교환,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고객센터로 교환 및 반품 요청을 해야 하며, 요청없이 보내신 제품은 반송처리 됩니다.

            ※ 상품의 구성품이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시 받은 택배사 그대로 이용해야 하며, 타택배사 이용 시 추가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1-4256)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8 [교환/반품/환불] 계좌이체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계좌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답변
          • 타계좌로도 환불이 가능하며[타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명]을 정확하게 교환/반품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7 [교환/반품/환불] 반품 신청했습니다. 환불은 언제 처리되나요?   
          • 답변
          • 제품 보내주신 후 교환/반품 담당자가 처리하기까지의 기간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품을 보내주시고 반품 송장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1-4256)로 연락하여 알려주시면 좀 더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