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을 껐을때 잔불이 남는현상은 보통 LED등을 사용 하셨을때 나타나며, 기존에 사용하던 스위치가 전자식 스위치(리모콘/터치/램프 스위치 등)일 경우에 현상으로 전원을 꺼도 전자식 스위치를 유지하기 위한 미세 전류가 계속 흐르게 됩니다. 다른 램프에 비해 LED램프는 예민하기 때문에 미세 전류에 반응을 해서
잔불이 남게 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기세나 제품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나, 제품에 콘덴서를 같이 연결하거나 스위치를 일반 온/오프 스위치로 교체해주시면 해결됩니다.
|
식탁등 위치를 바꾸시려면 선을 연장하여 설치 하거나 선을 새로 빼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선을 새로 빼서 설치하게 되면 기존 등 자리에 기존 등 설치 흔적 및 전선 구멍 등이 노출되며, 도배를 새로 하거나 가려주셔야 깔끔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
|
각 제품마다 소켓(전구 끼우는 부분)의
사이즈가 달라 아무 램프나 구매하시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꼭 제품 상세 이미지를 확인하시고 맞는 램프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소켓 사이즈는 크게 14베이스, 17베이스, 26베이스, 39베이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현재 사용 중인 램프를 빼서 소켓 부분(은색 스크류)의 지름을 재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 보내주신 날짜로부터 약 3-5일 안으로 아원룩스 공장에 도착되어
처리되고 있습니다. (회수 > 아원룩스
공장 도착 > 제품검수 > 아원룩스 반품/교환담당자 전달 > 교환/반품처리) 제품 보내주신 후 교환/반품 담당자가 처리까지의 기간은 3-5일정도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주시고 반품 송장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1-4256)로
연락하여 알려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
* 상품의 구성품을 고객님께서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예:제품의 박스와 포장이 훼손된 일반 상품) * 조명을 설치하였거나, 분수 제품 사용 후에는 교환 /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1:1 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1-4256)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교환,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고객센터로 교환 및 반품 요청을 해야 하며, 요청없이
보내신 제품은 반송처리 됩니다. ※ 상품의 구성품이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시 받은 택배사 그대로 이용해야 하며, 타택배사 이용 시 추가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1-4256)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